영 천 시

제15회 경북도지사기 생활체육 야구대회 우승

영천시민신문기자 2017. 6. 19. 11:30
반응형



영천연합팀 야구단 경북제패



제15회 경북도지사기 생활체육 야구대회 우승




영천연합팀 야구단(대표 최성윤)이 제15회 경북도지사기 생활체육야구대회에서 2014년에 이어 또다시 패권을 거머쥐었다.



지난 3일부터 11일까지 문경시에서 주말경기로 치러진 제15회 경북도지사기 생활체육야구대회에서 영천연합이 동호인부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경상북도체육회가 주최한 이번 대회에는 48개 팀 1600명의 선수 임원이 참가해 동호인부(23개 팀)와 공무원부로 나눠 진행됐다.




준결승전에서 칠곡 호국이팀을 5대1로 제압한 영천연합은 결승전에서 강호 경주 쏠라이트팀을 집중포화를 퍼부은 끝에 19대6으로 누르고 우승기를 들어올렸다.



또한, 영천연합은 최우수선수상(이경민), 우수투수상(정다운), 타격상(김홍의), 홈런상(김준우), 공로상(박현빈), 감독상(박정원), 수훈상(전영진)을 받아 이번 대회 개인상 대부분을 싹쓸이 했다.




한무현 단장은 “그동안 영천야구의 발전과 저변확대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영천시와 영천시야구협회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힘든 여건 속에서도 값진 성과를 거두어 영천시의 명예를 드높인 선수단 여러분의 노고에 찬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야구 명문도시로 입지를 다지고 대외적으로 영천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