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고경중총동창회 체육대회 별빛중에서 열리다

영천시민신문기자 2017. 5. 1. 14:30
반응형


                    고경중총동창회 체육대회 별빛중에서 열리다
                                  6회 동기회 종합우승



고경중학교총동창회는 지난 23일 별빛중학교 운동장에서 제25회 별빛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만희 국회의원, 김수용 도의원, 김찬주 김영모 시의원, 장해규 고경면장, 이원락 별빛중학교장 등 내빈과 동문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루었다.


조희도 총동창회장(5회)은 “오늘 행사는 학창시절 꿈과 희망을 가지고 땀 흘리며 뒹굴었던 성덕벌 캠퍼스에서 벗어나 우리 고경중학교의 전통을 이어가는 해선리에 위치한 별빛중학교 캠퍼스에서 개최하게 된 점이 새롭다. 43회 졸업생을 배출하면서 5,000여명의 동문들이 각계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올해 별빛중학교와 통합하여 44회 졸업생을 배출하였다.”며 “더욱 화합하고 단결하여 최고의 동창회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2부 행사로 족구 배구, 풍선탑쌓기, 줄 가져오기, 윷놀이, 줄다리기, 단체 줄넘기 종목에서 경기가 열렸다. 대회결과 종합우승 6회(회장 김정준), 2위 14회(회장 김원영), 3위 13회(회장 박원배), 4위 17회(회장 박문용), 최다참가상 4회 동기회(회장 박근만)에 돌아갔다. 또 총동창회 발전에 공이 큰 구본출(5회) 이옥규(5회) 박유옥(9회) 이중희(10회) 이형준(10회) 동문에게 공로패, 지난대회 주관기수인 16회 이미애 박택화 이재덕 김우근 김영숙 지연화 동문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