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김영석 시장, 탄핵 기각될 것 3.1절 기념식에서

영천시민신문기자 2017. 3. 10. 09:00
반응형


                            

                          김영석 시장, 탄핵 기각될 것



0...김영석 시장이 박근혜 대통령 탄핵과 관련해 기각될 것으로 믿는다고 주장.
지난 1일 시민회관에서 열린 3.1절 기념식에 참석한 김 시장은 “대통령 탄핵은 헌법과 법령을 위반한 내란과 외환의 범죄를 저질러야만 가능하다. 이번 대통령 탄핵은 기각될 것으로 믿는다.”고 강조.


김 시장은 이에 앞서 “98년 전 오늘 전 국민이 오직 독립을 향한 열망과 애국심으로 우리는 하나가 되게 하였다. 전 국민 2,000만명 중 200만명 이상이 1,500회 집회에 참석하여 4만7,000여명이 감옥에 갇혔고 7,500명이 돌아가셨으며 1만5,000명이 다쳤다”며 통계상 수치를 상세히 언급하고 “순국선열들의 존엄한 3.1운동 정신을 우리 후손들이 계승 발전시켜 오늘날 더 큰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그 참뜻이 숨어 있다”고 설명.


그리고 현재 불안한 국제정세를 언급한 뒤 “우리 내부에 있어서 민간인 국정농단 의혹, 대통령 탄핵에 의한 태극기 집회, 촛불집회, 그리고 조선해운업 도산사태, AI, 구제역 등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다”고 우려하고 “우리가 극복하지 못할 영원한 갈등은 아니다. 우리는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저력을 가지고 있다. 대한독립만세 그 한마디가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들었듯이 지금의 국난 위기를 보수 세력이 중심이 되고 전 국민이 하나 되어 극복해 나가야 한다.”며 메시지를 전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