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농촌지도자 영천시연합회 한마음대회 개최

영천시민신문기자 2016. 11. 30. 09:00
반응형


농촌지도자 영천시연합회 한마음대회 개최

조규문 김영주 박해철 권은표 정운기 정원태 임정호 표창




한국농촌지도자영천시연합회(회장 이성덕)는 지난 24일 오전 농업기술센터에서 영천시농촌지도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영천시가 주최하고 한국농촌지도자영천시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한마음대회에서 회원 및 내빈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민국을 이끄는 농업의 저력! 농촌지도자로부터!’라는 주제로 회원들의 자부심 고취 및 단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성덕 농촌지도자연합회장이 인사하고 있다



건강 100세 시대 맞춤 힐링 푸드라는 주제로 김용범 희망평생교육원장의 특별강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우수회원 표창, 다짐대회, 화합한마당 행사 순으로 진행했다.


개회식에는 영천시장, 영천시의회의장 및 도의원, 시의원을 비롯해 농업관련 유관단체장과 도회장, 역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찬 영천농업 건설, 농업총생산 1조원 달성을 다짐하는데 회원들의 뜻을 한데 모았다. 

 

김영석 시장과 표창을 받은 농민들



이날 시상에는 지역농업 발전과 농가소득에 기여한 공로가 있는 농촌지도자회 조규문(중앙동) 김영주(자양면) 박해철(고경면) 권은표(화산면) 정운기(북안면) 정원태(임고면) 이정호(신녕면) 씨 등 7명이 표창을 수상했다. 

 

김순화 시의장이 표창하고 있다



이어 화합한마당행사에서는 읍면동별로 윷놀이와 제기차기 등 신나는 게임활동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선의의 경쟁을 벌이며 화합을 도모했다.


이성덕 농촌지도자회장은 대회사에서 “올해는 농산물 시장개방, 잦은 강우 등 이상기후로 대내외적 어려운 여건에도 굳건히 지역농업을 위해 중심적 역할을 수행해 온 우리 농촌지도자회가 화합해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희망찬 농업발전의 선도자로 조력해 나가자”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오늘과 같이 농업인이 화합하고 단결된 모습으로 변화에 잘 적응해 경쟁력 있는 농업인이 되길 바란다”며, “농업 농촌의 발전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힘써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