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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천시 홈페이지·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영천시는 5월23일 20시부터 5월25일 24시까지 전산실 및 통신실 이전작업을 진행한다.
이 기간동안 홈페이지를 비롯해 행정전화(팩스),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시스템, 지방세간편납부(ARS) 시스템 이용이 제한되며 시민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행정전화(팩스), 홈페이지 및 대민서비스 관련 시스템을 최우선적으로 개통할 예정이다.
영천시 홈페이지 첫 화면
김중호 회계정보과장은 “이번 이전 사업에서 전산실과 통신실의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위해 무정전전원장치(UPS) 및 항온항습기 증설작업 등을 추가적으로 진행해 각종 홈페이지 등 대민정보시스템 및 업무시스템의 갑작스런 운영중단을 예방해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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