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고경중 총동창회 체육대회 400여명 참가

영천시민신문기자 2014. 10. 8. 11:30
반응형

 

                       고경중 총동창회 체육대회 400여명 참가
                                      1회 동기회 우승


고경중학교총동창회 한마음체육대회가 지난달 28일 모교운동장에서 400여명의 동문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총동창회가 주최하고 15회 동기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김영석 시장, 김영모 시의회총무위원장, 전종천 시의원, 김경원 전 대구지방국세청장 등 내빈들을 참석해 축하했다.

 

 


박동원 총동창회장(3회)은 대회사에서 “해마다 봄에 개최했지만 세월호 사건으로 인한 사회적 분위기에 동참하고자 올해는 가을에 개최하게 됐다”며 “학창시절 추억을 되새기며 선후배간 정과 결속을 다지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기원 준비위원장(15회 동기회장)은 환영사에서 “동문의 열정과 의지로 무산될 뻔했던 체육대회를 다소 늦었지만 개최할 수 있어 다행으로 생각한다.”며 “최선을 다해 준비했지만 부족한 점이 많이 있더라도 이해해 달라”고 당부했다.

 
2부 체육경기에서는 족구, 풍선 탑 쌓기, 박 터트리기, 줄다리기, 이벤트 이어달리기 종목에서 경기가 열렸고 1회 동기회(회장 김영기)가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총동창회 발전에 기여한 동문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정경락(1회) 서동욱(8회) 동문에게 감사패, 손종욱(5회) 박헌제(5회) 서상욱(7회) 김정훈(9회) 손영해(9회), 류정열(이하 14회) 허남식 이승욱 지경화 고광로 동문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