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 하나요, 배따라기

영천시민신문기자 2011. 4. 10. 00:00
반응형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배따라기 

                                                               이혜민 작사 작곡,    이혜민/ 양현경 노래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 속에 잠겨요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배따라기 


그댄 바람 소리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바람 불면 바람 속을 걸어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나 몰래 다가와
사랑을 심어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하나요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 속에 잠겨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나 몰래 다가와
사랑을 심어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하나요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