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청년 위한 참신한 청년정책 아이디어 발굴 청년정책 아이디어 공모전

영천시민신문기자 2023. 2. 1. 20:00
반응형


청년 위한 참신한 청년정책 아이디어 발굴 
청년정책 아이디어 공모전


영천시는 청년의 욕구와 참신한 아이디어가 반영된 청년정책 발굴을 위해 ‘2023년 영천시 청년정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청년에게 적용할 수 있는 청년정책의 전반적인 사항을 공모하며 다양한 청년정책과 행정제도에 대한 개선방안, 지역 청년문제의 해결 방안을 위해 마련됐다.

 


영천시에 주소지를 둔 시민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1월 26일부터 2월 24일까지이며 응모기간 내 이메일(chancop6699@korea.kr) 또는 우편(영천시청 일자리노사과 청년정책담당)으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제출된 아이디어는 △실현가능성 △효과성 △창의성 △지속성 등의 평가기준을 적용한 총 4개 제안을 선정할 계획이며 최우수 1명 100만원, 우수 1명 60만원, 장려 2명에게 각 20만원의 시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영천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년들에게 실효성 있는 청년정책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시정에 반영하고자 한다.”며 “영천시 청년정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작은 아이디어라도 마음껏 제안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영천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하거나 영천시청 일자리노사과 청년정책담당(☎054-330-6707)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