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영천미래 위한 원동력… 장학금 1,000만원 기탁 신녕면 소재 허광옥 ㈜태산 대표

영천시민신문기자 2022. 7. 13. 09:00
반응형


영천미래 위한 원동력… 장학금 1000만원 기탁
신녕면 소재 허광옥 ㈜태산 대표 


㈜태산(대표 허광옥)은 7월 5일 영천시장학회에 장학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태산은 신녕면에 위치한 프리미엄 팥앙금을 제조하는 회사로 높은 기술력과 시설을 바탕으로 국내 주요 양산빵 기업과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등의 협력업체로 자리잡고 있으며 현재 미국 및 일본 등으로 수출하고 있다. 


2019년에 영천시 스타기업 선정과 국가생산성 대상 수상, 지난해에는 경상북도 스타기업 선정과 경상북도 클린경영 대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을 대표하는 모범기업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다. 


또한 지역민 고용과 주요 원자재를 지역에서 구매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역 교육발전과 인재육성을 위해 지금까지 4300만원의 장학기금을 영천시장학회에 기탁했다. 


허광옥 대표는 “기업 성과의 사회 환원과 영천의 미래를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상생해 나가는 향토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최기문 이사장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조성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소중한 나눔을 귀하게 써 영천을 이끌어갈 인재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