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이영수 도의원후보 (가칭)영천시 6.1지방선거후보 정책토론회 개최 제안!!

영천시민신문기자 2022. 5. 19. 08:00
반응형

이영수 도의원후보

(가칭)영천시 6.1지방선거후보 정책토론회 개최 제안!!

 

 

이영수 경북도의원 영천시 제2선거구 예비후보(동부동, 중앙동, 임고면, 자양면, 고경면, 화남면, 화북면)는 지방선거를 앞두고 6.1 지방선거 정책토론을 유권자들의 알 권리 차원에서 각 후보자들에게 정책토론회를 제안했다.

 

이 후보는 내일(519)부터 본격적인 선거에 돌입함에도 시장 후보들에게만 TV토론의 기회가 있을 뿐, 도의원과 시의원에게는 변변한 토론회 한 번 없어 유권자들의 알 권리를 충족하기에는 미흡하다면서 후보자들이 자신의 정책을 알리고 또 부족한 부분은 채워 영천발전의 담론이 형성되는 장으로 (가칭)영천시 6.1지방선거후보 정책초청토론회를 제안했다.

 

 

또 이 후보는 영천의 민심을 대표하는 시민단체들과 농민, 노동 등 부문단체와 언론이 나서고 각 후보들이 적극 협조하여 모쪼록 이번 61일 지방선거가 영천발전을 위한 공론의 장이 되고 경쟁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영수 후보는 이상근 전 시의원(4)을 상임선대위원장으로 선임하고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정우동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 이종주 벽진이씨전국청장년회장, 이규화 박사, 성상희 변호사, 김주활 영천시 농민회장, 이칠형 영천시복숭아사랑동호회 초대회장, 김건수 전 임고농협조합장, 이영희 한국복지사이버대학 노인학과장, 이학수 ()수성대표를 선임했다.

 

 

<제안문>

 

(가칭) 영천시 6.1지방선거 후보 정책토론회를 제안합니다.

 

 

내일(519)부터 20226.1지방선거의 선거운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지방선거는 4년간 지방정치를 이끌 지역일꾼을 뽑는 축제의 장이면서 동시에 누가 지역발전을 위해 가장 적합한 인물인지 선택하는 경쟁의 장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각 후보들은 자신의 정치적 소신과 정책뿐만 아니라 공직자로서의 자질을 드러내 보임으로써 유권자들에게 충분한 판단의 기준을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의 지방선거는 시장 후보들에게만 토론회가 마련되어 있을 뿐, 시도의원 후보들에게는 자신의 정치철학과 정책을 충분히 알릴 수 있는 토론의 기회가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정책토론회를 통해 각 후보자들이 자신들의 정책을 상호 검증하고 보완해 나가는 과정이야 말로 지역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영천시 경북도의원후보 이영수는 영천발전을 위해 이번 6.1 지방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모든 출마자들에게 간절한 마음으로 정책토론회를 제안합니다.

 

영천의 민심을 대표하는 시민단체들과 농민, 노동 등 부문단체와 언론이 나서고 각 후보들이 적극 협조하여 모쪼록 이번 6.1지방선거가 영천발전을 위한 진정한 공론의 장이 되고 경쟁의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모든 후보님들의 건강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