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낙상예방 물품 전달식… 11개 마을 140세대 지원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

영천시민신문기자 2022. 4. 27. 11:30
반응형


낙상예방 물품 전달식… 11개 마을 140세대 지원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은 군위댐 주변 오지마을에 거주하는 지역 주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K-water 군위댐 지사(지사장 이영우)와 4월 20일 낙상예방 물품 지원사업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K-water군위댐지사 임직원과 신녕면 연정2리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낙상예방물품을 전달하였으며 신녕면 연정2리 마을을 비롯한 11개마을 총140세대에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한 낙상예방물품은 접이식 지팡이와 충전식 무선 센서 등으로 낙상 및 안전사고예방을 위해 지원되었다.
정일석 관장은 “k-water 군위댐지사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리며 지역 주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코로나19 상황에 대응한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재욱 k-water 군위댐지사 이재욱 차장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하여 댐 주변 지원 사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발전과 소외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은 2011년부터 K-water 군위댐 지사와 협력하여 독거노인, 장애인을 대상으로 가사도우미를 파견하여 가사 및 활동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복지 환경이 열악한 지역에 문화탐방, 명절지원사업, 여가프로그램 등 찾아가는 복지서비스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