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조창호 영천시의원, 기초다선거구 예비후보자 등록 “시민권익 보호 대변, 책임감 출마”

영천시민신문기자 2022. 4. 8. 09:00
반응형


조창호 영천시의원, 기초다선거구 예비후보자 등록 
“시민권익 보호 대변, 책임감 출마”

 


더불어민주당 조창호 영천시의원이 재선 도전을 위해 출사표를 던졌다. 4월 1일 영천시선관위를 방문하고 기초의원 디선거구(동부동 중앙동)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조 예비후보자는 영천시민에게 드리는 글을 통해 “지방정부의 감시와 견제 기능을 가진 지방의회, 의원들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다. 특정 정당의 영향력이 과대해지면 밀어붙이기식 결정으로 주민의 뜻과 반대되는 결정을 할 가능성도 배제 할 수 없다. 그로 인해 생기는 폐해와 부작용은 시민의 몫으로 남게 된다.”고 우려하고 “시민권익을 보호하고 대변한다는 무거운 마음과 책임감으로 출마를 결심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저를 믿고 손잡아 준 주민에게 신뢰와 책임을 저버리지 말아야한다고 생각하며 기대가 실망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기에 시민이 준 기회를 영천변화를 만들어 가는데 계속해서 앞장서고자 한다.”면서 “시민의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먼저 찾아가 시민이 원하는 방향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발로 뛰겠다. 항상 낮은 자세로 시민을 섬기고 봉사하는 일꾼이 되겠다. 정말 공부하고 연구하며 열심히 일하겠다.”며 지지를 당부했다.


공약으로 △동부동 행정복지센터건립 조기착공에 최선 △중앙동 행정복지센터건립에 최선 △각종 시정에 대하여는 중장기적으로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는 사업 적극 발굴 반영 등을 약속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