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경북새마을회,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기부금 전달- 새마을회원들 자발적인 참여로 민생살리기 동참 - - 19일 도청에서 500만원 기부금 전달 -

영천시민신문기자 2022. 1. 20. 17:30
반응형

경상북도는 19일 도청에서 경북새마을회(회장 이종평)가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캠페인 일환으로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경북새마을회장 및 회원단체장*, 새마을지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됐다.

 

 

* 도협의회장 조성현, 도부녀회장 김옥순, 도직장회장 이수홍, 도문고회장 김성환(맨 좌측)

 

 

전달된 기부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위기계층과 지역 소상공인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종평 경북새마을회장은 어려움에 처해 있는 지역 소상공인과 어려운 처지에 놓인 분들에게 성금을 전달하게 돼 기쁘다라면서, “경북새마을회가 새마을운동 정신으로 앞장서 함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행사 취지에 공감하고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코로나19 방역 활동뿐만 아니라 어려운 시기 마다 경북새마을회가 앞장서 위기를 극복할 만큼 그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경북새마을회는 지난해 3월에도 회원들의 뜻을 모아 500만원의 성금을 전달한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