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행복 나눔 실천… 이웃 돕는 따숨가게 현판식 중앙동 오영진 스윗오븐 대표

영천시민신문기자 2021. 12. 13. 17:00
반응형


행복 나눔 실천… 이웃 돕는 따숨가게 현판식 
중앙동 오영진 스윗오븐 대표


영천시 중앙동(동장 김성현)은 지난 11월 30일 신규 따숨가게에 현판을 전달했다. 
따숨가게는 지역 내 생활밀착형 가게에서 무상이용 쿠폰을 발급하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지급하는 나눔 실천사업으로 중앙동에서 올해 첫 번째로 스윗오븐(사장 오영진)이 따숨가게에 참여했다.

 


이번에 따숨가게에 참여하게 된 스윗오븐(사장 오영진)은 지역 내 취약계층 2가구에게 매월 무료로 빵과 커피 등 음료를 지원한다. 


스윗오븐은 이스트가 아닌 천연발효를 하여 빵을 만들어 풍미가 깊고 소화가 더 잘 되도록 건강을 생각하는 등 세심한 신경을 쓰고 있으며 이웃사랑을 더욱더 실천하고자 매월 기부약정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가게에 참여했다.


오영진 스윗오븐 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기가 어려워 힘들어하는 지역의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행복을 전해주고자 따숨가게에 참여하게 됐다. 정기적으로 이웃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나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성현 중앙동장은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우리 지역의 이웃들을 위해 나눔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사장님께 감사드리며 지원해 주시는 쿠폰은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