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공공배달앱 먹깨비 우수 자담치킨 영천점

영천시민신문기자 2021. 11. 10. 20:30
반응형


공공배달앱 먹깨비 우수
자담치킨 영천점

 

영천시는 11월 5일 소상공인의 날을 기념해 경북 공공배달앱 먹깨비의 225개 가맹점 중 우수 가맹점 1곳을 선정했다.
경북 공공배달앱 우수 가맹점은 9월 9일 오픈 이후 가맹점의 자체 할인, 리뷰 활성화, 주문 수 등을 종합평가해 선정했다.
선정된 업체는 50만원의 시상금과 배달앱 매장정보에 우수가맹점으로 표기되는 혜택을 제공받는다.
영천시는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자담치킨 영천점을 방문해 시상금을 전달하며 격려했다.

 


자담치킨 영천점 가맹점주는 “경북 공공배달앱의 수수료가 저렴하고 주문량이 점차 늘고 있어 매출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우수가맹점에 선정된 만큼 자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공공배달앱이 활성화되도록 양질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영천시 배달앱 관계자는 “영천시 가맹점주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공공배달앱이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가맹점과 지역 소상공인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경북공공배달앱 먹깨비에서는 ‘소상공인의 날’을 맞이해 4일부터 6일까지 5000원 할인쿠폰 발행하고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인 11일부터 13일까지 한국지역난방공사가 먹깨비를 통해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지원한 예산으로 3000원 쿠폰을 발행한다. 또 연말까지 매주 일요일 3000원 할인쿠폰, 주문 완료 시 지급되는 2000원 할인쿠폰, 리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