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정화활동·산불예방 캠페인… 우수공로자 시상식 진행, 자연보호 영천시협의회

영천시민신문기자 2020. 12. 25. 14:30
반응형

정화활동·산불예방 캠페인… 우수공로자 시상식 진행

자연보호영천시협의회

 

자연보호영천시협의회(회장 박태원)는 12월 15일 자연보호 정화활동 및 산불예방 캠페인을 코로나19 예방을 철저히 한 뒤 펼쳤다.


보현산 일대에서 열린 이번 캠페인에는 최기문 시장, 김기열 화북면장, 김중호 행정지원국장과 자연보호협의회장들이 참석했다.

 


당초 보현산 천문대 부근을 정화활동을 하려고 하였으나 도로의 노면이 얼어붙어 올라가지 못하고 중간지점에서 행사를 하게 되었다. 이날 연말연시를 기하여 자연정화활동 및 시협의회와 읍면동 협의회에서 1년간 열심히 봉사활동을 해온 숨은 공로자들에게 표창을 먼저 진행했다. 수상자는 장갑순 동부동협의회원((사)자연보호중앙연맹 총재 표창), 정연인 시협의회 사무국장·이현진 영천시행정지원국 직원(경상북도지사 표창), 이선화 협의회원(자연보호 경상북도협의회장 표창), 김범헌 화남면협의회장·조재희 임고면협의회원·천재봉 중앙동 전 협의회장·하진탁 화북면 협의회 회원(영천시장 표창)이다.


또한 12월 9일 홍이향 고경면협의회장과 최순복 남부동협의회장이 영천시자원봉사센터로부터 봉사상을 받은바 있다.
박태원 협의회장은 “갑자기 매섭게 추워진 날씨에도 각 읍면동 협의회장님들의 협조에 감사드리며 특히 확산하고 있는 코로나19를 예방하여 건강한?생활을 하기바란다.”고 했다.
정선득 시민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