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미래지향적 청통 만들터”… 이성근 신임회장 취임

영천시민신문기자 2020. 1. 20. 17:30
반응형


“미래지향적 청통 만들터”… 이성근 신임회장 취임
청통면청년회 이·취임식



청통면을 이끌어 갈 청통면청년회 회장단 이·취임식이 열렸다.
청통면청년회는 1월 10일 청통면복지관 2층에서 2020년 청통면청년회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이만희 국회의원, 이춘우 경북도의원, 김병하·정기택·조영제 시의원, 박상도 청통면장, 송중호 노인회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청년회원 및 가족들이 참석했다.




청년회기 전달을 시작으로 행사가 시작됐으며 2020년 신임회장에 이성근(신학 2리), 수석부회장 김성필, 외무부회장 박수한, 내무부회장 채광열, 감사에 홍병남·이진호·현인구, 사무국장 허효행 회원으로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했다.


신임 이성근 회장은 “우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청년회원 모두가 앞장서서 융화단결하고 최선의 노력으로 미래 지향적인 청통면을 만드는데 앞장서겠으며 올해 꼭 장가를 가서 부모님께 효도하고 영천시 인구늘리기 운동에 일조를 하겠다.”고 하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국회의원 표창에 허효행, 경상북도의회 의장 표창에 한성주·윤기태 회원, 청통면장 표창에 전종수, 영천시청년연합회장 표창에 최광열, 직전회장상에 우성복, 청년회원들이 주는 감사패는 박상도 청통면장과 서만흡 이장협의회장, 임경용 전 기업경영인회장이 받았으며 우수회원상에 하동주 회원, 이동호 27대 직전회장에게 재직기념패를 수여했다.
정선득 시민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