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청통초등총동창회 등반대회… 개교 86주년 기념행사

영천시민신문기자 2019. 11. 4. 17:00
반응형


청통초등총동창회 등반대회… 개교 86주년 기념행사
재학생 및 동문 감사패 전달



청통초등학교 총동창회는 지난 10월 19일 은해사집단시설지구 특설무대에서 청통초등학교(교장 김은하) 개교86주년, 총동창회 제43차 정기총회 및 등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기문 영천시장, 박상도(37회) 청통면장, 김문수(17회)·정선득(21회)고문, 김인환(27회)자문위원장을 비롯한 동문 선후배 4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1부 행사가 끝난 뒤 2부 행사로 각종 공연을 진행했다.


이영곤 총통초등학교 총동창 회장이 총동창회기를 흔들며 청통인들의 화합과 발전을 기원했다 



모두 출연자는 졸업생으로 구성된 팀으로 동문 선·후배를 위하여 무료 봉사를 하여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으며, 대형 TV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 추첨이 있어 기다리는 즐거움을 더했다. 3부 행사로 동문들의 등반대회는 인종대왕 태실봉 신일제까지 왕복하여 건강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기수별 노래자랑대회를 하여 한층 더 흥을 돋우었다.


이영곤 회장은 “어제까지 비가 왔으나 오늘 이렇게 청명한 날씨를 보니 우리 졸업생 선후배 동문 여러분들의 고운 심성 덕분이다. 앞으로도 선배를 우러르고 후배를 사랑하며 모교를 살리기 위하여 모두가 인구 늘리기에 동참하여 모교 학생수도 늘어나도 영천시 인구가 늘어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해주기와 총동창회의 발전에 모두가 힘써주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날 공로패 수상은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육상부 금메달을 획득한 모교를 알리고 2009년 모교를 빛낸 6학년 김은선 선수와 동창회에 물심양면으로 협조한 최종한 자문위원, 이정재 부회장에게 공로패를, 기수별로 공이 많은 25회, 29회, 30회, 35회, 44회에게 단체 공로패를 전달했다.
정선득 시민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