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기자

재경금호향우회, 재경청통향우회 송연의밤 개최

영천시민신문기자 2010. 12. 10. 17:09
반응형

                        

                         재경금호향우회 송년의 밤 개최

 

 

 


재경금호향우회(회장 윤경자)는 지난 11월 26일 서울 충무로의 행복웨딩홀에서 재경금호향우회 송년의 밤이 개최했다.

이날 송년의 밤에는 김영석 시장, 최상용 전 국회의원, 김경원 명예회장 등 100여명의 재경영천금호향우회원들이 참석하여 올 한 해 동안의 향우회활동을 결산하고 향우회원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는 자리를 가졌다.

윤경자 회장은 "우리는 영천이란 말만 들어도 언제나 푸근한 어머니 마음을 생각한다. 우리 금호향우회원들은 같은 어머니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회원들 서로 도우면서 마음의 위안이 되도록 포용하자"며 "고향을 사랑하는 한마음으로 향우회를 함께 발전시켜나가자."고 인사말을 대신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영천시민 및 재경향우회원들 모두가 한마음이 된다면 다 이룰 수 있다."면서 재경향우회원들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했다.

 

윤벽희 서울본부 기자


 

                     재경청통향우회 정기총회 개최

 

 

재경영천청통향우회(회장 이종관)는 지난 11월 27일(토) 서울 관악구 백악관웨딩문화원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을 개최하였다.

이종관 청통향우회장을 비롯하여 청통면향우회원 50여명이 참석하여, 고향사랑의 열기를 과시했다.

이날 총회에는 한명동 재구영천향우회장, 윤형택 재구청통향우회장, 대구도시철도공사 김인환 사장을 비롯한 회원 5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특히 정기택 시의회의장이 참석하여 영천시정을 설명하면서 시정에 대한 홍보와 관심을 촉구했다.

이종관 향우회장은 "그리우면 항시 찾아갈 수 있는 곳, 따뜻한 숨결이 숨 쉬는 곳, 고향과 같은 품속 그곳이 바로 향우회다."면서 고향 영천사랑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

제 3차 정기총회를 겸해 치러진 이날 행사에서는 올 한 해 동안의 향우회 활동 경과보고 및 감사보고에 이어 새로 선임된 고문단, 자문단, 집행부 임직원들의 인사도 있었다.      

 

윤벽희 서울본부 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