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경북교육청, 기술직공무원 직무연수 실시

영천시민신문기자 2019. 5. 14. 20:00
반응형



경북교육청, 기술직공무원 직무연수 실시



기술직공무원 전문성 신장으로 더욱 안전하고 믿음직한 학교시설 확충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13일부터 이틀간 경상북도육청연수원 인재관에서 건축, 토목, 기계, 전기 분야 공무원 162명을 대상으로‘2019년 기술직공무원 직무연수 실시한다.


연수 시작 전 반부패 청렴 다짐식을 통하여 공정하고 신뢰받는 사회를 조성하는 데 모범이 될 것을 다짐하는 결의로 청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연수는 ONE STOP BUILD 사업 설명 내진보강공사 안내 글로벌 건축설계 및 건설 엔지니어링 사용자참여설계를 통한 학교공간 재구조화 100세 시대에 대비한 효율적인 재무설계 기술직 공무원 나의 도전기 학교시설통합정보시스템(에듀빌) 관련 담당자와 전문가 초빙 강의로 운영되었다.

 

 

이번 연수는 4차 산업혁명시대 기술변화에 대비하여 현장에서 업무 담당자가 알아야 할 시설 전문 분야의 교육뿐만 아니라, 복한 노후를 위한 재무설계, 특성화고등학교 졸업 후 기술직공무원 첫 도전 사례 등 다양한 용으로 채워져 있다. 그리고 이번 연수를 통해 직원 상호간 정보 공유와 협의를 통하여 향후 경북교육 시설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실교 시설과장은이번 직무연수를 통하여 습득한 전문 지식과 기술은 기술직공무원 개개인의 직무능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안전하고 믿음직한 학교 시설물 확충 등 경북교육 시설 발전에도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