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2018년 신녕면민 화합한마음 걷기대회 및 산불예방 캠페인

영천시민신문기자 2018. 11. 9. 20:00
반응형


2018년 신녕면민 화합한마음 걷기대회 및 산불예방 캠페인



2018년 신녕면민 화합한마음 걷기대회 및 산불예방 캠페인이 지난 3일 신녕면사무소 야외무대에서 이만희 국회의원, (최기문 시장,) 이춘우 도의원, 김병하 조영제 정기택 시의원과 고유철 신녕면장, 박영진 신녕농협조합장과 신녕면 각 기관단체장 등 6백여 명의 신녕면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녕면 체육회 주최로 열렸다.



고재석 신녕면 체육회장은 “화창한 가을날씨가 신녕면민들의 몸과 마음을 더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 기쁘다.”면서 “화합을 위한 자리에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신녕면 기관단체 및 이장, 체육회 등에 고마움을 전한다.”고 인사했다.



참석자들은 면사무소 야외무대를 출발, 신녕초등학교를 지나 가천리와 가천지, 화성리, 삼안레미콘 등을 돌아오는 약 6.5km 구간(1시간 40분 정도 소요)을 대부분 완주했다.



점심 후 오후엔 면사무소 야외무대에서 흥겨운 음악, 신녕면 댄스동아리 공연 등을 비롯해 자전거, 가전, 생필품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 화합 한마당을 연출했다.


고재석 신녕면 체육회장이 참가자들에 인사를 나누고 있다



이날 걷기대회에는 신녕면 체육회를 비롯해, 신녕농협 직원들, 생활개선회, 청년회, 자율방범대 등에서 나와 경품 및 선물, 질서지도, 교통안전정리 등을 맡아 끝까지 수고하는 모습과, 특히 자율방범대원들은 자동차 전용도로와 접속하는 삼안레미콘 교차로에서 오후 1시까지 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교통정리 하는 모습을 보여,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칭찬을 받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