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초등학생·고교생, 영어타운서 겨울방학 캠프 참여

영천시민신문기자 2018. 1. 26. 17:00
반응형


                  초등학생·고교생, 영어타운서 겨울방학 캠프 참여
                                   초등 4학년, 고등반 개강




영천교육지원청부설 영천영어타운(원장 남홍식)은 지난 15일(월) 영천영어타운 2018 영어캠프를 실시했다.
영천 관내 초등학교 4학년 학생 중 희망자 40명을 선착순 선발했다.


1월 15일 월요일부터 26일까지 총 10일간 이루어지는 4학년 영어캠프는 총 4시간의 수업으로 구성되며 2시간 수업을 하고 카페테리아에서 점심 식사를 한 후, 4교시에서 그날 수업을 복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10명 정원의 소인수 반에서 학생들은 원어민 강사와의 의사소통의 기회를 가지고 그간 닦아온 영어를 연습할 기회를 얻으며 새로운 표현들을 배울 것으로 기대된다.
또 영천영어타운은 같은 날 2018 고등 단기회화반을 개강했다.


이번 단기회화반은 영천 관내 고등학생 중 영어회화 및 영어 공부에 관심있는 학생을 선발하여 원어민 교사와 영어 회화를 연습할 기회를 제공하는 반이다.


고등 단기 회화반은 월요일부터 목요일 매일 오후 3시, 2주간 총 8번 영천시립도서관에서 이뤄지며 다양한 주제에 대해 원어민교사와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눠보는 수업이다.


한 반 정원을 8명으로 하여 학생들 개개인의 의사소통 기회를 극대화 하고자 한다. 특정 주제에 대한 내 의견을 가다듬고, 또 이를 정리하여 표현해보는 가운데 영어 회화를 연습하고, 또 이를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보고 생각해볼 기회를 가진다는 점에서 보통 영어 수업보다 더 큰 의미를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