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박근혜 대통령, 제4차 규제개혁장관회의 및 민관합동규제개혁 점검회의 주재

영천시민신문기자 2015. 11. 10. 09:00
반응형

 

[청와대 뉴스]

 

              박근혜 대통령, 제4차 규제개혁장관회의 및 민관합동규제개혁 점검회의 주재

 

 

 

박근혜 대통령이 6일 오전 청와대에서 제4차 규제개혁장관회의 및 민관합동규제개혁 점검회의를 주재했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제1~3차 규제개혁장관회의 후속조치 추진상황 등 규제개혁 추진성과를 점검하고, 기업활력 제고 및 기술혁신 촉진을 위한 규제개혁 방안과 서비스산업 규제개혁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규제개혁의 성과를 국민과 기업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규제개혁을 추진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또한, 규제개혁 사후관리에 만전을 기해서 규제개혁의 성과가 투자활성화와 일자리 창출로 연결될 수 있도록 각별한 노력을 주문했습니다.

 

[청와대 뉴스]

 

박근혜 대통령, ‘2016-2018 한국방문의 해’ 선포식 참석

 

박근혜 대통령이 2년여 앞으로 다가온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을 기원하고 한국관광 산업의 질적 도약을 다짐하기 위해 열리는 ‘2016-2018 한국방문의 해’ 선포식에 참석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외래 관광객 2천만 명 시대를 앞당겨 열기 위해서는 우리 관광산업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우리가 갖고 있는 문화와 먹거리, 볼거리들을 체계적으로 연구하여 관광콘텐츠 확충에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오늘 선포식에는 10명의 미소국가대표의 친절다짐 선서와 함께 무궁화 등 ‘웃음꽃(LED꽃)’을 활용한 ‘2016-2018 한국방문의 해’ 선포 퍼포먼스도 진행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