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천 시

금호초등 총동창회 체육대회 개최, 5백여 동문들 참여 성황

영천시민신문기자 2014. 6. 16. 14:30
반응형


      금호초등 총동창회 체육대회 개최, 5백여 동문들 참여 성황


개교 91주년과 제38회 금호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이재섭) 체육대회가 지난 8일 오전 김영석 시장, 한혜련 김수용 도의원, 권호락 허순애 정기택 시의원, 이정찬 금호초등 교장 및 동창회원 등 5백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모교운동장에서 열렸다.

 

금호초등 총동창회 체육대회 개막식에서 이재섭 회장 인사하고 있다


이재섭 회장(43회)은 “민선 최초 3선에 성공한 김영석 시장님, 그리고 3선 의원인 권호락 의원님은 모교 38회 선배님입니다. 모교의 영광이자 동문의 힘입니다.”면서 “시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모교출신들이 앞장서고 있다는 것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자랑스러운 날 친목의 한마당에서 빛바랜 추억을 살려보기 바란다”고 대회사에서 강조했다.

 

이재섭 회장이 당시 은사인 강송웅님을 교단으로 초청해 인사를 하고 있다


이날은 특별한 손님을 초청했는데, 1970년 전 금호초등학교에서 근무(45년 전)한 강소웅 은사(김관용 도지사와 사범대 동기)를 교단으로 모시고 큰 절로 인사를 올리기도 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예년과는 달리 조용한 가운데 단축마라톤, 피고, 200미터 릴레이 등 체육행사만 진행됐는데, 종합우승은 58회(회장 서호태)가 차지하고 준우승     3위     차지했다. 또 재부산금호향우회(회장 조규득) 중앙동 체육회 등에서 축하 화환을, 영천 69동기회원들이 축하 방문 등 많은 인사들이 축하를 보냈기도 했다.

 

3선에 성공한 김영석 시장(금호초등 38회)이 인사하고 있다. 3선에 성공한 권호락 시의원(38회)도 인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