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북교육청은 공식 유튜브 채널 맛쿨멋쿨TV와 SNS를 통해‘스노파054’최종 멤버 선정을 위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스노파054’는 ‘스튜던트 노래 파이터’와 경북의 지역번호 ‘054’를 합쳐 만든 프로그램명으로 코로나19로 지친 교육가족과 도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노래에 끼가 있는 도내 학생들이 온라인에서 실력을 겨룰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난해 11월 참가자 모집에 도내 초·중·고 학생 114명이 신청했고 이후 예선전 투표를 통해 남학생 3명과 여학생 3명이 본선 진출 멤버로 선정되었다.
본선은 남·여 팀으로 각각 구성됐으며, 팀미션으로 주어진 ‘SG워너비의 라라라’와 ‘아이오아이 (I.O.I)의 소나기’를 팀을 이루어 함께 노래한 영상으로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경북교육청 공식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맛쿨멋쿨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시청 후 최종 멤버 4명의 학생을 선정하는 투표가 1월 25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된다.
투표는 온라인 네이버폼(http://naver.me/Ff08pM6w) 에서 진행되며 링크를 통해 로그인 없이 누구나 투표가 가능하다.
박홍기 소통협력관은 “스노파054는 노래에 재능있는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우리 아이들의 노래로 교육가족과 도민들이 잠시라도 위로를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