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6/17 9

똑똑한 사람은 모두 민주당

“똑똑한 사람은 모두 민주당” o...선거 후 지방의회 구성 윤곽이 들어나자 시민단체에서는 아쉬움을 표시. 시민단체에서는 “이번 선거는 사람 보고 투표해야 하는데, 대부분 사람 보다는 당 보고 투표한 것 같다. 이유는 똑똑하고 일 잘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민주당 소속이었는데, 민주당은 한 석도 차지하지 못했다. 시의회만 보더라도 평소 조례 발의 등 일 잘하고 똑똑한 사람은 민주당 최순례 조창호 의원인데, 둘 다 낙마했다.”면서 “상대적으로 수가 많은 국민의힘 의원들 보다 수가 적은 민주당 의원들이 4년간 더 열심히 한 것은 사실이다. 우리 생활과 가장 밀접한 시의원은 당 보다는 사람 보고 투표해야 한다. 민주당 시의원들도 시의회에 진출하고 무소속 의원들도 있고 다양한 사람들이 시의회에 모여야 영천시의회가 ..

가 쉽 2022.06.17

영천시종합스포츠센터 회원들 삼척서 단합회

“영천시종합스포츠센터 회원들 삼척서 단합회” 영천시종합스포츠센터 회원들이 삼척서 단합회를 가졌다. 6월 7일 영천시종합스포츠센터 회원들은 코로나19로 3년간 중단된 단합회를 정부의 거리두기 완화 조치로 이번에 재개하고 강원도 삼척시 일원에서 초곡용굴촛대바위길 걷기, 해상레일바이크체험 등을 즐기며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인솔 및 안내는 회원들과 가장 친숙한 김승남 헬스관장이 맡았으며, 최동오 회원(금호오계공단 천우산업)이 45인승 관광버스를 협찬해 즐거움이 배가 됐다. 영천시종합스포츠센터는 수영, 헬스, 에어로빅 등 많은 회원들이 매일 운동으로 건강을 관리하고 있다.

영 천 시 2022.06.17

로또 극과극 1등 123억 대 4억 원

“로또 극과극 1등 123억 대 4억 원” o...로또 추첨에서 이상한 현상이 나타나고 있어 로또 마니아들의 관심이 더 높아가고 있기도. 이유는 6월11일 로또복권 1019회차 추첨에서 1등이 50명으로 나와 20년 로또 사상 가장 많은 1등 당첨자가 나오기도. 당첨금은 4억3천8백여만 원(세전)으로 역시 가장 적은 금액. 그런데 1주전인 6월 4일 로또복권 1018회차 추첨에서는 1등이 2명으로 나와 로또 사상(1게임 1천원 이후) 가장 적은 1등 당첨자를 배출, 당첨금은 123억6천여만 원(세전)으로 역시 가장 많은 금액. 로또마니아들은 “이 보다 더 적은 금액은 아직 없을 것이다. 그리고 수가 이 만큼 많이 나온 적도 없을 것이다. 50명 1등 당첨중 영천에서도 이번에 한번 나왔어야 했는데, 안 나..

가 쉽 2022.06.17

야사지구토지구획정리사업 개발사 대표 숨진 채 발견-대출금 280억 원 중 일부 횡령 의문으로 경찰 조사 진행중에

야사지구토지구획정리사업 개발사 대표 숨진 채 발견 대출금 280억 원 중 일부 횡령 의문으로 경찰 조사 진행중에 야사지구토지구획정리 사업이 어려운 가운데 잘 추진돼 오다 실제 개발사 대표가 자살을 하는 사건이 일어나 야사지구사업에 먹구름이 질까 조합원들은 노심초사하고 있다. 야사지구토지구획정리 사업 시행대행사인 주)동남의 실제 대표 김모씨는 6일 오후 오미동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됐다.(현 대표는 김씨의 부인인 박모씨) 숨진 원인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의 소문이 나돌고 있으나 확인이 불가능한 것이 대부분이지만 주 원인은 김씨가 지난해 야사지구 조합원들과 조합 등을 통해 새마을금고 등에서 대출금 280억 원을 받아 공사와 관련된 채무 관계를 정리하다 약 100억 원의 거액이 행방이 묘연해 조합원들과 조합측에서..

영 천 시 2022.06.17

안동 특화작물 마, 단호박 원료로 Hit 가공품 개발- 마 젤리 3종, 마-단호박 식빵, 카스테라 시제품 산업화 시식회 열어 -

경상북도 농업기술원은 15일 안동에 소재한 생물자원연구소에서 지역특화작물을 이용한 가공제품의 시식·평가회를 열었다. 안동에서 많이 생산되고 있는 마와 단호박, 헴프를 원료로 개발한 가공품을 인근 지역 농협 및 가공업체를 초대해 시제품 시식과 함께 사업화를 위한 의견을 청취했다. 마·단호박 페이스트는 마의 뮤신이 살아있고 단호박의 기능성이 더해져 항산화, 항당뇨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분석됐다. 이번 시식회에서는 마·단호박 젤리 3종과 마·단호박 식빵 및 카스테라를 선보였다. 젤리 3종에는 안동 특산물인 사과, 헴프 추출물과 유산균을 첨가해 소비자의 기호도를 높였다. 마는 우리나라 전역에 자생하고 있을 정도로 오래되고 친숙한 작물이다. 안동과 영주를 중심으로 마 재배 주산지가 형성돼 있으며 전국 생산량의 7..

경상북도 2022.06.17